전과

글쓴이
  • 2015.02.23. 02:04
  • 1716
하고싶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4
겸연쩍은 거북꼬리 15.02.23. 02:05
저도!!!!!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3. 02:06
겸연쩍은 거북꼬리
어디로할겁니까!!!!!
0 0
겸연쩍은 거북꼬리 15.02.23. 02:07
글쓴이
하고싶은거지 못해욬ㅋㅋㅋㅋㅋ이미 학년의 막판을달리고있어서..흡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3. 02:09
겸연쩍은 거북꼬리
아학년다차셧구나ㅋㅋㅋㅋㅋ예전에는 하고싶다는생각없엇나요??ㅋㅋㅋ
0 0
겸연쩍은 거북꼬리 15.02.23. 02:11
글쓴이
있었는데 과안에 다른전공으로 갈려고했는데 안된다고하더라구요ㅋㅋㅋ편입하기엔 돈도없고 시간도없고.. 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3. 02:20
겸연쩍은 거북꼬리
그렇구몬유 ㅜㅜ 지금전공에서 최고가되새요!!
0 0
침울한 개양귀비 15.02.23. 02:10
저도!!!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3. 02:18
침울한 개양귀비
그대는 어디로!!!
0 0
침울한 개양귀비 15.02.23. 02:20
글쓴이
의예과!!!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3. 02:21
침울한 개양귀비
워후!!!!정책적으로 가능한가!!
0 0
침울한 개양귀비 15.02.23. 02:23
글쓴이
불가능함!!! 몇몇 전과나 복전 불가능한 과 중에 하나임!!!
그냥 하고만 싶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3. 02:25
침울한 개양귀비
어허!!!!ㅋㅋㅋㅋㅋ 수능을다시치자!!!!
0 0
침울한 개양귀비 15.02.23. 02:26
글쓴이
4학년 인지라...
사실 농담으로 한말이었고 의예쪽에 뜻도 음슴 ㅋㅋㅋㅋ
그냥 내 과 맘에 듬 뜻고 있음 우헤헤
힘내숔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3. 02:27
침울한 개양귀비
우헤헤헤 졸업무사히하십시오!!!
0 0
침울한 개양귀비 15.02.23. 02:29
글쓴이
아리갇또
0 0
유능한 자주달개비 15.02.23. 02:14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3. 02:19
유능한 자주달개비
어디가 그렇게 높던가요ㅜㅜ
0 0
유능한 자주달개비 15.02.23. 02:20
글쓴이
전화기 찾아보니 높더라 내가 군대가기전만해도 그정돈아니던데 거의 4점대에 수렴...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3. 02:21
유능한 자주달개비
그래도 전화기 모두 4넘으면 안전빵이긴 하겟죠??
0 0
유능한 자주달개비 15.02.23. 02:26
글쓴이
자세한건 학과사무실에 꼭 전화해서 알아보세용 대충 어떻다더라~라는 소리만들어서 잘모름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3. 02:30
유능한 자주달개비
후우ㅜㅜ언능하고싶네요ㅠㅠ감사합니다!!
0 0
현명한 솜나물 15.02.23. 08:05
진짜 하고싶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3. 11:03
현명한 솜나물
뭐가문제이시죠???
0 0
현명한 솜나물 15.02.23. 11:09
글쓴이
학점이죠..ㅎㅎ 피말리네여...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3. 11:19
현명한 솜나물
어디로 하실건데여ㅜㅜ
0 0
현명한 솜나물 15.02.23. 11:21
글쓴이
전화기중 하나요 ...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3. 11:31
현명한 솜나물
전화기가 성적이 많이 높나요?? 4점대가되야하나요??
0 0
현명한 솜나물 15.02.23. 11:40
글쓴이
저두 몰겟어요... 그래두 4점은 넘겨야지 않을까요.. 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3. 11:52
현명한 솜나물
4점안되시나봐요??ㅜㅜㅜ
0 0
현명한 솜나물 15.02.23. 11:56
글쓴이
4점은 되용 ㅎㅎ 전과하려는학과 학점이 망할까봐 무서워서요.. 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3. 12:05
현명한 솜나물
에이잘되실거에요 ㅋㅋㅋ화공이시면 일선 넣기힘드셧을거같운데??
0 0
해괴한 생강 15.02.23. 08:31
웰컴투공대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3. 11:03
해괴한 생강
현재공대입니다!!
0 0
청결한 빗살현호색 15.02.23. 12:57
편입이라도 하고싶다!!!의!대!편!입!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