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전과

글쓴이
  • 2015.02.23. 02:18
  • 1949
타 공대 학과에서 기계과로 전과를 고민하고 있는 학생인데요 기계과만의 메리트가 뭐가 있을까요?? 새로운 친구와 선후배들 사귀고 과에 적응도 해야하는데 그런걸 커버할 만한 장점들이 뭐가있을까요 기계과로 전과하신 선배님들 안계신가요ㅜ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7
육중한 인삼 15.02.23. 02:26
메리트좋다고생각하는데..
성적은되시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3. 02:27
육중한 인삼
성적은 되는거 같은데 제가 아직 부모님께 제의를 받고 알아보는 단계라서 장점들을 알아보고잇어요
0 0
육중한 인삼 15.02.23. 02:29
글쓴이
전이번에신입생잉데ㅠㅠ 어느정도성적이면 갈슈잇나요??선배님은 어느정도신지 ㅜㅜ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3. 02:33
육중한 인삼
전지금까지 거의4점 정도 나오네요ㅜ 될지 안될지 모르겟슴다ㅜ
0 0
육중한 인삼 15.02.23. 02:37
글쓴이
전과하려면 기계과 수업도 들어야 된다는데 벌써기간지난건가요??선배님은하셨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3. 12:35
육중한 인삼
수강신청때 신청해야합니다..ㅠ
0 0
초라한 고사리 15.02.23. 02:48
1.취업이 수월하다
2.과생활같은거 안해도됨..애초에 사람이 너무많아서 그런거도 잘없고 아싸라고 이상한 눈초리로 보지않음(태반이 아싸..)
3.그렇지만 과에대한 정보나 선후배를 느끼고싶다면 과동아리들어라. 편입도 받아주는데 있다
0 0
냉철한 뚝새풀 15.02.23. 10:54
초라한 고사리
과생활따위는 없음 ! ㅋㅋ
0 0
절묘한 접시꽃 15.02.23. 10:54
초라한 고사리
단 동아리 들면 열심히해야...편입생 또는 3학년이 과동들고 열심히 활동안하면 족보땜에 들어온거 티나서 별로 안좋아함...그러다보면 눈치보여서 동방가기 힘들어짐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3. 12:36
절묘한 접시꽃
과생활이 그렇게 없나요?? 분위기가 어떤가요
0 0
절묘한 접시꽃 15.02.24. 01:17
글쓴이
음..타과 분위기가 어떤지 몰라서 비교를 못하겠는데ㅋㅋ걍 수업들으러가면 몇몇 아는사람들한테 살짝 인사하고 맨날 같이다니는 애들하고 같이앉아서 수업듣고 혼자듣는것도 많고..혼자들으러가면 어디서 많이 본 사람들이 앉아있지만 서로 이름도 모르므로 혼자앉아서 수업듣고 과엠티 체육대회 하나도없고 음...솔직히 전과생이 기존 기계과학생 아는사람 없으면 좀 힘들거에요 교수님 정보라던지 족보도 없으니...
0 0
점잖은 질경이 15.02.23. 10:02
기계는 취업. 전적대에비해 배우는게 너무넓어 적응못해서 방황함 이제야 숨돌림.족보타는과목은 쥐약. 뭐 적응잘하는사람은 상관없겠지만.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3. 12:37
점잖은 질경이
배우는 과목에서 다른 공대와 큰 차이가 뭔가요..?
0 0
점잖은 질경이 15.02.23. 12:45
글쓴이
뭐 타과에서는 기초수준일수도있지만 재료 전기 3역학 등등이요. 제기준어선 텀하는것도 시간투자하는게 남다르고 머리아팠네요.
0 0
점잖은 질경이 15.02.23. 12:48
점잖은 질경이
비슷한 창의공학설계지만 여기선 만들기도하지만
발표할려고 3d모델링도 했죠.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3. 13:08
점잖은 질경이
그렇군요 .. 말씀 감사합니다
0 0
점잖은 질경이 15.02.23. 13:34
글쓴이
그래도 잘하는사람은 잘하니 전과해도 후회는없을듯해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