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2학년 영어 수준이 어느 정돈가요..
- 2015.02.23. 04:22
- 2505
제가 완전 영포자거든요... ㅠ
중2 정도는 .. 하지만
이해는하되 가르칠 자신이 없어서..
학부모가 그냥 수학 받는김에 같이 하고싶다고
계속 부탁하시는데 뭘 가르치는지 어떤 수준인지
혹시 가르치고 계시는분 알려주세요..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하게 이야기하면 학교 이름 빌려서 사기치는 거랑
무엇이 다른가요...
역량을 넘어선다 싶으시면 깔끔하게 못하겠다 하시거나
혹은 영문과 친구 소개나 시켜주십시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결 계속추락아.. 이제 아무나 오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결 계속추락아.. 이제 아무나 오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망신 시키지 마시고 과외하지말고
다른거 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2 영어 문법 수준 물어봤는데 어디가서
부산대 다닌다고 말하지마세요
학교 망신시키지마세요 ㅋㅋㅋㅋ
댓글쓰는 수준이 학교 망신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망신은 본인들이 시키고 있다는걸 전혀 모르는듯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가 가르친다는 자부심 가지고 학생 가르치시고 싶은 마음 있잖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은 뭐 주3회 25정도 수학 받고 있구요
사실 학부모라고 햇지 친구 동생 가르치고 있는거라..
친구 부모님이 부탁하셔서 정보공유차 물어본다는게..
학교 이름달고 쉽게 벌려고 하는 것처럼 보일수도
있네요 죄송합니다 ㅎ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