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시험장 주차불간가요?
글쓴이
- 2015.02.23. 10:41
- 3053
접수할때 주차불가라고 되어잇긴한데
차들고가는사람 잇지않나요?
그냥 차가지고가면 주차할수있죠??
차들고가는사람 잇지않나요?
그냥 차가지고가면 주차할수있죠??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 다들 운동장에 대더라고요..;;
0
0
천재 부처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 주차하던데
0
0
난쟁이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불복임. 공식적으론 주차 안되는데, 들고가면 해주는데도 있고
교문을 아예 닫아버리는곳도 있고. 차 가져갔다가 주차못해서 스트레스 받는거보다는 안가져가는게 나음!
교문을 아예 닫아버리는곳도 있고. 차 가져갔다가 주차못해서 스트레스 받는거보다는 안가져가는게 나음!
0
0
특별한 아주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아주까리
시험치고 바로차를써야해서 들고가야하거든요..
걱정이네요ㅜㅜ
걱정이네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