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기간 중 수강신청
글쓴이
- 2015.02.23. 12:18
- 889
등록기간에도 수강신청(정정)
열렸던거같은데
이번엔 안되네요.
학칙 바꼈나요?
열렸던거같은데
이번엔 안되네요.
학칙 바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 원래 안 열렸던거아닌가염
0
0
참혹한 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자란
?????? 진짜요? 제가 착각한건가요ㅠㅠ.. 2차랑 헷갈린건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게 바뀌고 2차가 생겼죠 이마 그럴꺼에요
0
0
훈훈한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