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기중에 사정때문에 수업빠져먹으면
글쓴이
- 2015.02.23. 14:44
- 1123
사정때문에 하루 꼭 서울에 올라가야할일있어서 그러는데
빠지는 날 전 수업 마치고 난후에 그날 어떤사정때문에 수업에 못 올거 같다고 교수님한테 말해놓으면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교수님 맘이죠
0
0
눈부신 은대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밀 말해서 양해 구해보고 안된다그러면 결석이죠뭐
근데 안된다고는 안할듯
근데 안된다고는 안할듯
0
0
냉정한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해당화
그냥 결석하면됨
0
0
병걸린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앵초
사정이 뭐냐에 따라 다르지만
하긴 반대로보면 교수님 성향에 따라다르겠지만 대부분 교수님은 수업에 학생이 오든말든 신경 안쓰심
하긴 반대로보면 교수님 성향에 따라다르겠지만 대부분 교수님은 수업에 학생이 오든말든 신경 안쓰심
0
0
냉정한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