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5.02.23. 14:47
- 1067
.
권한이 없습니다.
입통 들고 과사 가면 공과면 공과대 행정실로 가야함
0
0
깜찍한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천일홍
뭔소리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영통지서 들고 과사 가시면 돼요
공과면 공과대 행정실로 가란말인거같네요
공과면 공과대 행정실로 가란말인거같네요
0
0
과감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석류나무
공댄데 과사말고 공과대행정실 가면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가 공대가 아니라 잘 모르겠는데.... 윗분 말씀이 그러신거같네용 ㅠㅠ 죄송해유
0
0
과감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휴학은 과사에서 하는게 아닙니다.
소속대학 행정실에서 하는거지
소속대학 행정실에서 하는거지
0
0
따듯한 차이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차이브
그리고 병역휴학이면 인터넷에서도 가능함
0
0
따듯한 차이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휴학은 원스탑에서 하는게 제일 편해요
0
0
현명한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군휴학할때 과사에 물어보니 과사로 입영통지서 보내주면 알아서 처리해줬었음
0
0
힘좋은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적어놧네
0
0
똑똑한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