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궁금해요
글쓴이
- 2015.02.23. 18:29
- 933
제가 지금 갤4쓰고 있는데요.
제가 알기로 지금 약정이 18~19/30개월 째입니다.
약정까지 한 1년정도 남았는데요.
아이폰으로 갈아타고 싶은데, 언제 갈아탈 수 있는지 싸게 갈아탈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깜찍한 우산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우산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우산나물
홀 그런가요? 답변 감사합니당.. 단통법 만세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요즘 뒷구녕으로 대리점이 현금으로 찔러주는 일이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긴한데
방통위가 언제 또 태클을 걸어올지도 모르고...
어차피 님께서는 위약금이 있으니까요. 그냥 쓰시는게 좋을듯 보입니다.
갤럭시S4도 현재 충분히 현역으로도 쓸만한 폰이니까요.
방통위가 언제 또 태클을 걸어올지도 모르고...
어차피 님께서는 위약금이 있으니까요. 그냥 쓰시는게 좋을듯 보입니다.
갤럭시S4도 현재 충분히 현역으로도 쓸만한 폰이니까요.
1
0
깜찍한 우산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우산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30개월 약정이라면 해지시 할인반환금이라는 위약금을 내야할테니 그냥 10개월 마저 쓰신후에
아이폰6S 또는 아이폰7이 출시될때 구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