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선으로 김현석 교수님 경제통계학 어떤가요?
글쓴이
- 2015.02.23. 20:10
- 1924
김현석 교수님 강의 스타일은 어떤가요?
그리고 경알못 문과생이 들을 수 있을 정도인가요?(나름 수능 때 수리 나 1등급)
경제통상대쪽 통계학 강의에 통계학과나 수학과 학생들이 학점 쉽게 딸려고 듣는다는 말이 있던데 안그래도 일선 자리가
20자리나 되던데 성적 잘 받을수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배고픈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제학과 재학생입니다. 김현석 교수님 수업은 걍 무난하고 경제통계학 자체가 딱 고등학교 때 배우는 통계파트 수준이라 어려움은 없을 겁니다.
0
0
화난 주걱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제통계학에 경제는 전혀 필요없습니다. 다만 고등학교 확통보다는 어렵습니다. 적률생성함수 t분포 F분포 등 미적분 할 줄 알아야합니다
0
0
현명한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가 배웠던 경제통계학이랑 다른가.. 고등학교때랑은 완전 다르던데요
0
0
해맑은 무화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경제학 원론 2 들었었는데
못가르치진 않으세요 저도 일선으로 수업들었는데
대부분 시험문제도 책에 있는 내용선에서 내셨고 수업시간에 책에 있는 내용을 좀더 자세하게 설명하신게
한문제 정도 나왔어요
근데 저는 수업이 재밌진 않아서 혼자 주로 공부했네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