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 하나떼우는데 보통 시간얼마나 걸려요?
글쓴이
- 2015.02.23. 22:10
- 1377
지금 썩은부분은 다 파낸 상태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금방 끝나지 않나요?? 그냥 뭐 채워넣고 열로 삑삑하고 끝나던데요
0
0
부자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며칠 걸림염
신걍치료 포함해서 며칠간 소독하고 해야하고 본 뜨면 틀 나오는데 3~4일 그리고 씌우는거야 몇분이지만 그 뒤로 두번정도 더 소독하고 하러 가야해염
신걍치료 포함해서 며칠간 소독하고 해야하고 본 뜨면 틀 나오는데 3~4일 그리고 씌우는거야 몇분이지만 그 뒤로 두번정도 더 소독하고 하러 가야해염
0
0
불쌍한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가는괴불주머니
그건 30프로이상 파내야할때하는거고 본이라 부르죠ㅇㅇ떼우는건 레진입니다 조그마한 구멍정도만파내는 레진은 바로되요~
0
0
까다로운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흰꽃나도사프란
아~ 그렇군염 ㅋㅋㅋ 알면서 왜 올렸어염? ㅋㅋㅋㅋㅋㅋ
0
0
불쌍한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가는괴불주머니
난글쓴이가아니니까요 ㅂㅅ
0
0
까다로운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흰꽃나도사프란
아 맞네 ㅅㅂㅂㅅㅇ
0
0
불쌍한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하시는데요.
신경치료 안하는거면 금방합니다.
신경치료 안하는거면 금방합니다.
0
0
따듯한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 뜨고 한 2~3일 지나야될거예요 본뜬거 만들고 택배도착해야 된다고 했어요 저 할때는
0
0
고상한 수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순 충치치료면 하루만에 끝나죠
0
0
즐거운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