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 멘토링 오티 글쓴이 2015.02.23. 22:24 1030 1 오늘 오티때 뭐했는지 아시는분있나요? 시험이나 학교배정에 관해서 궁금해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더러운 톱풀 15.02.24. 00:47 안갈쳐주징 0 0 더러운 톱풀 댓글 내용 복사 안갈쳐주징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더러운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