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금납부 질문이요..
글쓴이
- 2015.02.23. 23:41
- 1007
곧 군대를 가게 되어 휴학 신청을 하여 승인이 된 상태인데
등록금을 납부한 후 휴학하면 나중에 복학할때 납부한 등록금이 그대로 인정된다고 하더군요
휴학이 된 상태인데 지금 등록금 납부 할 수 있는가요?
--
등록금 납부후 휴학 >> 복학시 그때 낸돈 그대로 인정
휴학 후 등록금 납부가능..?
권한이 없습니다.
행정실 근로학생입니다. 본인 단대 행정실가셔서 휴학취소하시고 등록금 내시고 다시 휴학하셔야 됩니다. 혹여 장학금을 받지 않고 휴학하시는거면 걍 휴학하는 것도 나쁘지않습니다. 5년째 등록금 동결이라 딱히 오를 것 같지는 않거든요.
0
0
가벼운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홍단풍
등록금 납부기간에만 휴학취소하고 등록금내고 다시 휴학하여야하나요?
타지방이라.. 나중에 군휴학으로 전환할때 가서 해도 되는가요?
타지방이라.. 나중에 군휴학으로 전환할때 가서 해도 되는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홍단풍
등록금 납부기간에만 휴학취소하고 등록금내고 다시 휴학하여야하나요?
타지방이라.. 나중에 군휴학으로 전환할때 가서 해도 되는가요?
타지방이라.. 나중에 군휴학으로 전환할때 가서 해도 되는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홍단풍
등록금 납부기간에만 휴학취소하고 등록금내고 다시 휴학하여야하나요?
타지방이라.. 나중에 군휴학으로 전환할때 가서 해도 되는가요?
타지방이라.. 나중에 군휴학으로 전환할때 가서 해도 되는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홍단풍
.. 렉 때문에 댓글이 3개가 되었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3월 초에 추가등록기간이 다시 있긴한데 가능하시면 지금 하는게 속편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휴학취소하고 등록금 내고 일반휴학하셨다가 영장날라오면 군휴학으로 전환하면 되구요. 아니면 등록금까지 내고 그냥 수업 들으시다가 영장나오면 군휴학 바로 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지금 기간에 취소못해도 3월 초에 다시 추가기간이 있습니다. 이 때를 놓치면 그냥 미등록 휴학하시고 군대다녀오셔서 등록금내고 복학하시면됩니다.
0
0
가벼운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