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근로 궁금한점!!
글쓴이
- 2015.02.23. 23:50
- 1566
제가 지금 외국에있어서 국가근로 합격여부도 모르고 연락도 받지 못하는 상황인데요 ㅠㅠ 어떻게 해야할까요 저번주까진 서류완료였는데 떨어졌다는 얘기도 했네요 ㅠㅠ 1순위(3분위) 직전학기 4.0도 떨어질 수 있나요?희망 근무지를 빡신곳을 해서그런가....
권한이 없습니다.
한국장학재단에 들어가셔서 '근로대기' 면 뽑히신거구요. 저희 단대에서는 오늘 저희쪽으로 배정된 합격자분들한테 문자돌렸습니다. 그리고 4.0이면 좀 아슬아슬한 성적이긴 하네요.
0
0
멋진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문자나 전화를 못받네요 ㅠ 이럴경우 취소되진않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문자나 전화 못받았다고 취소되는건 없습니다만 먼저 한국장학재단에서 확인해보는게 순서일 듯 싶네요.
0
0
멋진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노루오줌
예 감사합니다 내일가족한테 부탁해봐야겟네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