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장 영어로 좀 해주실 영어본좌님!
글쓴이
- 2015.02.24. 05:23
- 1259
나는 너무 부끄럽고, 긴장하여서 횡설수설하듯 말을 해버렸다.
를 어떻게 고쳐야 할까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I was so shy and nervous that I talked gibberish.
2
0
냉정한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I talked nonsense because I felt ashamed and nervous very much
0
0
보통의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i was menboong
4
0
천재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I was being mental trash
0
0
짜릿한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Is there any english bonjwa who can translate this moonjang??????
2
0
날렵한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y words were nonsense that i was so nervous.
0
0
부지런한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