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근로 연락받으신분들ㅠ
글쓴이
- 2015.02.24. 12:12
- 1595
장학재단 사이트에 근로대기에서 다른걸로 바뀌셨나요?? 근로대기 상태인데 아직 연락이 안왔네요
제가 21학점 신청해놓고 뺄라고 최대한으로 신청해놔서 일 할 시간이 없어서 그런가 싶기도하고
혹시 연락받으신분들 중에 21학점 이상 신청하신분들 계신가요??
제가 21학점 신청해놓고 뺄라고 최대한으로 신청해놔서 일 할 시간이 없어서 그런가 싶기도하고
혹시 연락받으신분들 중에 21학점 이상 신청하신분들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학점 얼마나 신청했는지 한국장학재단에서는 몰라요 ㅋㅋㅋㅋ그냥 기관마다 연락주는 날짜가 달라서 그래요 기다려봐요
0
0
어두운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배초향
네..ㅋㅋㅋㄱ장학재단에서는 모를텐데 학교에서는 알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요ㅠㅠ혹시 일할 시간이 없어서 연락이 없나하구요ㅋㅋㄱ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1학점 들으면서 근로하기 힘든가요..?
0
0
추운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구슬붕이
저도 이번이 근로 처음이라서요ㅠㅠ 21학점 들을 생각은 아닌데 21학점이면 아침에 1시간하고 학교 끝나고 또 가고 이렇게 띄엄띄엄 하게 될 것 같아서 힘들 것 같아요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구슬붕이
현재 근로학생입니다. 이때까지 경험을 볼 때 21학점이면 월~목은 9시에 학교와서 6시에 집에간다고 생각하시면 되고 금요일은 시간 조금 남을 겁니다. 결론은 조금 힘듭니다.
0
0
화난 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지난학기 21에 근로햇엇는데 ㅋㅋㅋ그런건상관없어요
0
0
불쌍한 타래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2학점 에 근로 입니다
0
0
외로운 고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고마리
좀전에 연락왔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ot연락왔었나요??
0
0
안일한 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오이
네 OT 연락왔어요 도서관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