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자리 연장을 안하는건지 안찍는건지
글쓴이
- 2015.02.24. 14:08
- 1450
종종 제가 잡은 자리에 누군가가 있네요;;
자리 좀 제대로 잡고 공부하셨으면 좋겠어요
귀찮긴 하지만 오늘도 두번 자리를 잡습니다 허허
모두들 자리 잡고 열공하시길^.^
자리 좀 제대로 잡고 공부하셨으면 좋겠어요
귀찮긴 하지만 오늘도 두번 자리를 잡습니다 허허
모두들 자리 잡고 열공하시길^.^
권한이 없습니다.
0
0
겸손한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해바라기
아...듣고보니 그런것 같네요ㅋㅋ내일부터는 나오라고 해야겠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나오라고하기보단 가서 찍으라고 말해주세요 ㅎ 주의주는것처럼ㅋㅋ
0
0
부자 노랑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두개 세개씩 잡고 쓰는 사람들..미워죽겠어요!!!!!
0
0
처참한 조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가서 말해요
찍고 쓰라공..
찍고 쓰라공..
0
0
무례한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렇게 나오라고하는 사람이 없으니까 더 안하죠...
라고 생각합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