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학시 글쓴이 2015.02.24. 15:13 617 1 현금등록하고 휴학햇구요 이번에 복학하는데 이럴경우 따로 고지서출력해서 은행갈필요업죠?? 그렇다고 들엇는데...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섹시한 시클라멘 15.02.24. 19:53 행정실 근로학생입니다. 복학신청하셨고 복학승인 되었으면 자동등록됩니다. 0 0 섹시한 시클라멘 댓글 내용 복사 행정실 근로학생입니다. 복학신청하셨고 복학승인 되었으면 자동등록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섹시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