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구피임제 복용방법

글쓴이
  • 2015.02.24. 21:25
  • 2229
제가 경구 피임제를 처음 먹는데 복용방법 좀 여쭤보려구영ㅜㅠ 살때 약사님한테도 물어봤는데 애매하게 답변하셔 갖고...

제가 보통 15일 쯤에 생리를 시작하거든요 근데 3월 달에 25일쯤에 생리를 했음 해서, 복용을 하려는데 3월 3일 부터 21알 쭉 먹구 3월 24일까지 먹으면 25일이나 26일에 생리를 하게 되는거 맞나용??

그리구 제가 이렇게 생리 미루려는게 4월 중순쯤에 여행 일정이 있어서 그런데ㅠㅠ 제가 원래 주기가 거의 일정하게 맞았어서, 3월에 25~26일쯤 생리 시작했으면, 4월에도 그쯤 하는거 맞죠~??

알고 계신 분들 댓글부탁드려요ㅜㅠ 고맙습니당!!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9
슬픈 족두리풀 15.02.24. 21:30
어떤 여행가시길래 드실려구요? 꼭 먹어야되는 상황아니면 안드시는게 나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4. 21:38
슬픈 족두리풀
여러군데 가는데 일정에 바다도 있어서요ㅜㅠ 피임약이 몸에 좋지는 않을것 같은데.. 안 미루기에는 평생 두번은 못갈것같은 바다라 이번에 한번 복용해보려구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당~ㅎㅎ
0 0
치밀한 메타세쿼이아 15.02.24. 21:33
넹 그거 약 생리예정일 1주일정도에만 먹어도 될그에요
다안먹구 먹고나면 한 3일잇다하든뎅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4. 21:40
치밀한 메타세쿼이아
고맙습니다!ㅎㅎ 아마 약이 몸에 좋지는 않을테니 되도록 적게 먹는게 좋을것 같기도 하네요 감사해요~
0 0
잘생긴 벼 15.02.24. 22:31
제아는 동생은 먹고 주기 틀리고 복통이 더 심해진 ㅠㅠ 습관들이진 마세여
0 0
근육질 개별꽃 15.02.24. 22:54
늦추는목적으로 드시는거면 10일부터 드셔도되여. 25일쯤에 .시작하게끔 하기는 어려울거에요 약복용중단후 2일에서 길게는 일주일(경험자임)잇다가 시작하거든요. 저는 대충 4일로 잡아서 약중단해요. 만약 3월25일에 생리가 시작햇다면 4월도 25일에 할지는 미지수에요 저도 주기 정확한편인데 이경우 꼭 주기대로하진않더라구요. 늦을때도잇고 빠를때도잇고..
0 0
야릇한 맨드라미 15.02.24. 23:04
약안드시면 바로그날 혹은 다음날에 할수도있답니다 무조건챙겨드세요
0 0
섹시한 꿀풀 15.02.24. 23:25
아이고.. 저 그거 여행때매 한 1,2주 먹었는데 고생 디게 했어요.. 저도 바다가는 일정 있는 여행이 연이어 2번 있었거든요. 살찌고(진짜 급격하게 훅찌고 잘 안 빠져요 저는 여행가면 아무리 잘먹어도 살빠져서 오는데다가 여행가서 많이 먹은것도 없었어요) 배도 계속 아프고, 부정출혈에 속 메스껍구ㅜㅜ 의사 상담받고 약한걸로 드세요 저도 약국에서 약한거 사서먹었는데 그랬거던요
0 0
쌀쌀한 환삼덩굴 15.02.25. 00:19
저도 시험때문에 예정일 일주일전부터 먹었는데 미뤄졌어요. 근데 약에 따라 다르긴 하던데, 어떤약은 가슴통증도 생기고 소화도 안되고.. 몸 컨디션이 안좋아지더라구요. 나중에 수업에서 배운건데 경구 피임약 원리가 신체를 임신 상태와 비슷하게 만들어서 배란을 지연시키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몸이 좀 안좋아진거였나 싶기도 하네요ㅠㅠ 혹여 걱정되시면 병원 방문하셔서 처방받는게 좋을거같아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