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사개설 수강정정기간에 교수님 찾아가서 듣고싶다고 하면 일선자리 늘려주실까요??
글쓴이
- 2015.02.24. 22:23
- 1066
경제사개설 화목 4시반꺼 듣고싶어서 그러는데 일선으로 들어야 하는데 전체자리 조차 없네요 ㅠㅠ
첫날에 수업가서 마치고 교수님께 말씀드리면 해주실까요??
혹시...화폐금융론 빼고 경제사개설 듣고 싶은데 바꾸실분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