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 추천해주세요!
글쓴이
- 2015.02.24. 23:10
- 813
솔직히 11학번에 3학년이라 봉사동아리
들기는 좀 늦은거 같고;;ㅎㅎㅎ
그래도 봉사는 진심으로 좀 해보고 싶은데
추천해주세요!!
들기는 좀 늦은거 같고;;ㅎㅎㅎ
그래도 봉사는 진심으로 좀 해보고 싶은데
추천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