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적 질문
글쓴이
- 2015.02.24. 23:24
- 828
3학년 2학기 휴학한뒤
다음해 3월 복학하면 학적이 4학년이 되나요?
다음해 3월 복학하면 학적이 4학년이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3학년2학기죠
0
0
청아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산단풍
3월 복학시 4학년1학기 과목도 수강신청가능한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2하고 휴학이란 말이면 4/1로 복학이고 안하고 휴학하면 3/2로 복학
0
0
참혹한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교는 학기제입니다. 휴학횟수는 상관없어요
0
0
깜찍한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