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글쓴이
  • 2015.02.24. 23:26
  • 1955
몇학년 몇학기가 제일 빡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1
우아한 구슬붕이 15.02.24. 23:29
취업전쟁
0 0
잉여 대추나무 15.02.24. 23:38
2-1에서 4-2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5. 00:54
잉여 대추나무
예....
0 0
거대한 홀아비꽃대 15.02.24. 23:48
2-1부터 항상이요... 전 그랬어요
0 0
해박한 꿀풀 15.02.24. 23:56
거대한 홀아비꽃대
과목 하나하나가 힘든것도 있지만 커리큘럼전체적으로 빡세서 힘든가용..?
0 0
거대한 홀아비꽃대 15.02.24. 23:59
해박한 꿀풀
저는 제가 뭐.. 덜 열심히 한 것도 있겠지만 걍 어렵고 혹은 공부를 난 열심히 한 것같은데 내가 생각한 성적보다 낮게나오고 이랬던 것같아요 뭐 열심히 했다면 충분리 노력에 보상받는다고 생각은합니다 이제는.
0 0
해박한 꿀풀 15.02.25. 03:25
거대한 홀아비꽃대
열유체는 그래도 할만하죠? ㅠㅠ 공미방 고체는 극혐이라고 들어서...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5. 07:44
해박한 꿀풀
공미방은 극혐 아니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5. 07:44
해박한 꿀풀
유체가 처음 시작할 때 되게 어려웠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5. 00:54
거대한 홀아비꽃대
하 이번에 3-1인데..
0 0
거대한 홀아비꽃대 15.02.25. 00:55
글쓴이
제어멘붕 님 홧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5. 00:55
거대한 홀아비꽃대
어렵다던데... 무슨 과목인지.. ㅋㅋ
0 0
거대한 홀아비꽃대 15.02.25. 00:58
글쓴이
라플라스랑 동역학 복습하세염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5. 00:59
거대한 홀아비꽃대

라플라스 하나도 기억안나는데 어쩌죠
0 0
거대한 홀아비꽃대 15.02.25. 01:00
글쓴이
제어맨앞에 복습 해주긴해여 근데 라플라스 하는더 익숙해지면 진짜 제어 앞부분 먹고 드감 공부하세여 이러는 저도 제어 재수강이며 공부안함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5. 01:03
거대한 홀아비꽃대
컥.. ㅋㅋㅋㅋ
공미방 책이 어딨더라...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5. 01:04
거대한 홀아비꽃대
계절로 배웠더니 배운게 진심 없어요
0 0
유능한 아까시나무 15.02.25. 00:42
2-1~3-1까지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5. 00:55
유능한 아까시나무
이번에 3-1이네요..
0 0
게으른 솜방망이 15.02.25. 00:56
유능한 아까시나무
이번에 이것저것 해보려 했는 데 (3-1 하는 학생) 이번 학기 포기하고 다음 학기부터 할까요? 3-2부터는 좀 느슨한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5. 00:57
게으른 솜방망이
이건 무슨말씀?....
0 0
게으른 솜방망이 15.02.25. 01:00
글쓴이
3-1까지 빡쎄다해서 적어본 말이에요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5. 01:03
게으른 솜방망이
다 빡센거 알지만 그냥 쫌이라도 나은 학기기가 있나 싶어서 올려 본 글이에요..ㅋㅋㅋ
안 빡센 학기 없을텐데

그래도 순서대로 해야죠.. 화이팅...
0 0
유능한 아까시나무 15.02.25. 13:49
게으른 솜방망이
2-1~3-1까지 착실하게 들었으면 3-2부터는 숨통 트이죠. 앞으로 남은학점이 얼마 없을꺼에요.
0 0
적나라한 비수수 15.02.25. 11:48
?? 2-2빼곤 걍 그저그렇던데..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때 3역학이 다나와서 좀 힘들고 나머지는뭐..
0 0
때리고싶은 오리나무 15.02.25. 13:06
2-1 고체, 2-2 동,유체,응열 크리 3-1 제어 정도죠. 3-2부터는 뭐 재수강만 없으면 개안쵸.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5. 15:49
때리고싶은 오리나무
제어 무슨 과목인지 궁금하네요
동,유체,응열은 다 에이쁠받았어요!!!
0 0
때리고싶은 오리나무 15.02.26. 13:37
글쓴이
교수님 마다 가르치시는 부분이 조금씩 달라요. 진정한 제어는 ㄱㅈㅅ교수님 이죠 ㅋ
기본적으로 제어는 고체, 유체, 동, 열역학의 이론을 하나의 전체이론으로 정리하고 이 이론을 전자, 전기를 접목시켜 오늘날의 auto를 가능하게하는 과목입니다.
즉, 이 과목을 배우면 고전의 기계에서 현대의 기계로의 변화 과정?을 짐작?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하나의 관점을 얻게 된다는 느낌이랄까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6. 13:55
때리고싶은 오리나무
와 그렇군요... 뭔가 뜻깊은 과목인듯 한ㅋㅋㅋ
0 0
때리고싶은 오리나무 15.02.26. 14:00
기계과니까 깊게 배우는 거에요. 전기 전자 학도들이 배우는 제어는 역학부분을 아예 배제하고 말 그대로 '제어'만을 배우거든요. 아마 배우시면 아하 이런 거구나 하실 거 같애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6. 14:02
때리고싶은 오리나무
네 감사합니다
재밌을 것 같아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