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부산대 입결 썩 망한건 아니에요ㅋㅋㅋ
- 2015.02.25. 02:13
- 5172
인기있는곳은 여전하네요
제 동생 이 후레 자식이
행님 다니는 학교 ㅈ밥이고 자신있다더니
가나군 동시지원해서 기공 다 떨어지고
홍대갑니다
제가쓰라고했긴했지만
솔직히 전례상 쭉쭉빠져서 끝에 추가합격전화올줄알았는데
결국안오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히 계속떨어진건맞죠?
꽤 고학번이긴한데
저때만해도 기공이면 중앙대부터 올킬이었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축,조선은 경기를 많이타서 경기가 좋을땐 금방올라가지만 경기가 나빠지면 금방떨어지는 속성을 가지고있고 반대로 기계는 상대적으로 경기를 덜타는 속성때문에 경기가 나쁠땐 오히려 상승함.
경기가 최악인 현재 기계는 공대 2~3위 수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