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목달 들어보신분 있으세요?
글쓴이
- 2015.02.25. 11:44
- 1280
빡빡한가요 많이?
토스랑 토익 토목달 동시에들으려는데
학기중엔 힘들까요
토스랑 토익 토목달 동시에들으려는데
학기중엔 힘들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 작년에 토익 토목달 들었는데 그렇게 빡세진 않았던 걸로 기억을...
0
0
특별한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기중에 주말제외 매일두시간반씩투자가능하세요? 환급안받으실거면 그럴필욘없지만 제가지금그래하고있네요.. 설날에도 인강들음ㅠㅠ
0
0
납작한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습안하고 문제풀고 강의만 들어도 하루에 세시간 이상은 해야됐어요ㅠㅠ
0
0
방구쟁이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목달 900했었는데 100퍼환급받는다고 미치는줄... 환급목표안하시면 널널하게 가능..
0
0
돈많은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