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 쓰레기 어떻게 처리하시나요?? 글쓴이 2015.02.25. 16:26 877 2 봉투를 쓰나요 용기에다가 담나요?? 용기에 담아서 스티커사서 붙이는 방식인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현명한 잣나무 15.02.25. 18:55 통에 담아서 스티커 붙이는 방식입니다~!! 0 0 현명한 잣나무 댓글 내용 복사 통에 담아서 스티커 붙이는 방식입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현명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개구쟁이 라벤더 15.02.25. 20:22 http://www.geumjeong.go.kr/03life/index.php?code=030106 0 0 개구쟁이 라벤더 댓글 내용 복사 http://www.geumjeong.go.kr/03life/index.php?code=030106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개구쟁이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