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카드 뭐쓰세여?
글쓴이
- 2015.02.25. 21:39
- 1720
kb락스타쓰고 있는데 이번에 토익접수하면서 보니
생각보다 혜택을 못받는거같아서요
체크카드는 사실 혜택을봐도 금액이 별로 차이가
없긴하지만 또 기분이란게 ㅎㅎㅎ
다들 체크카드 뭐 쓰시나여???
생각보다 혜택을 못받는거같아서요
체크카드는 사실 혜택을봐도 금액이 별로 차이가
없긴하지만 또 기분이란게 ㅎㅎㅎ
다들 체크카드 뭐 쓰시나여???
권한이 없습니다.
0
0
냉철한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쥐오줌풀
헉 우리v카드는 혜택금액 제한이 없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농협 스마티카드 대박ㅋㅋ 타행계좌이체, 타행인출 수수료안들고 이것저것 할인도 많아서 5년째 이것만 써요 ㅎ
0
0
미운 복분자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복분자딸기
Kb국민은행도 무료임
0
0
처참한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Kb락스타써욤..
이게 그나마 제 사용용도에 맞아서 ㅎㅎ
그말고는 하나은행 옥션 g마켓 메가캐시뱍인가..
6개월동안 svip혜택 + 5000원 할인쿠폰2장ㅎㅎ
이게 그나마 제 사용용도에 맞아서 ㅎㅎ
그말고는 하나은행 옥션 g마켓 메가캐시뱍인가..
6개월동안 svip혜택 + 5000원 할인쿠폰2장ㅎㅎ
0
0
청렴한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는 우리V체크카드요~ 혜택 많아봤자 늘 쓰는것만 쓰게 되서 전 영화관, 스타벅스, 가끔 토익접수나 워터파크나 놀이공원 정도 쓰게 되는 것 같아요ㅋㅋㅋ
저번에 저도 한번 바꿔볼까해서 알아봤을 때 KB랑 조금 다른 건 KB는 사용실적에 따라 혜택금액도 상한선이 정해져있었던 것 같은데 우리V는 혜택을 받기 위한 사용실적 하한선(20만원 이상)은 정해져있지만 딱히 혜택금액에 제한이 있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지금 주 사용카드는 아니지만 현대카드 중에 M포인트 적립되는 계열 체크카드도 좋았어요~ 제가 사용했던 건 결제건마다 조금씩 M포인트가 적립되는거라 포인트가 생각보다 많이 쌓여서 포인트로 할인받을 때 좋았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