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리!

글쓴이
  • 2015.02.26. 01:16
  • 2095
1학년때 의도치 않게 동아리 활동이란걸 안하고 지나갔는데..
2학년때라도 동아리를 들어보려는데 괜찮을까요?
또, 된다면 어떤 동아리를 들어야 좋은 경험이 될까요! 추천.. 해주실수 있다면 추천도 감사히 받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6
어설픈 솔나리 15.02.26. 01:40
충분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중앙동아리를 하면 다양한 학과 사람들을 만날수도 있으니까요.
요샌 2학년때 동아리 들어오는 사람도 많습니다 사람이 부족해서 힘든 동아리도 많기때문에 들어간다고하면 땡큐! 하는 동아리도 많을겁니다.
어떤 동아리냐는.. 역시 글쓴님이 좋아하거나, 대학와서 꼭 해보고 싶었던 동아리를 들어가는게 좋겠네요. 제가 동아리 회장을 해봤어서 조언을 좀 드려봤습니다 ㅎㅎ.
0 0
청결한 장미 15.02.26. 01:49
어설픈 솔나리
3학년인데 동아리 들어가고시프뮤 ㅠㅠ
0 0
청결한 장미 15.02.26. 01:49
어설픈 솔나리
3학년인데 동아리 들어가고시프뮤 ㅠㅠ
0 0
어설픈 솔나리 15.02.26. 01:52
청결한 장미
3학년이면 보통 자기가 부담스러워서 나가는경우가 많았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6. 10:29
어설픈 솔나리
오오!!!!! ㅜㅜ 고학년 분들은 동아리 가입이 어렵다고 해서 행여나 2학년도 포함될까봐 하는 맘에 올렸는데 아니군요ㅜㅜ 조언 감사합니다XD
0 0
어설픈 솔나리 15.02.26. 10:44
글쓴이
제일 중요한건 역시 그 동아리 회장한테 물어보는게 직빵입니다
0 0
흐뭇한 앵초 15.02.26. 02:27
PNUF봉사동아리로오세욥ㅋㅋㅋㅋㅋㅋ물론면접잇지만전3학년때드루와써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6. 10:31
흐뭇한 앵초
헉 면접 부끄부끄...★ 봉사동아리는 어떤 봉사를 하는걸까요.. 멘토링 이런 류의 봉사..?
0 0
화난 딸기 15.02.26. 11:26
글쓴이
Pnuf는 외국인친구들한테 한국어 가르쳐주는 봉사동아리에요!! 사람들도 다좋고 외국인친구도 사귈수있어요ㅋㅋ홍보게시판에서 홍보글 한번 보세요ㅎ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6. 11:44
화난 딸기
헛 뭔가 예상치 못했던 활동이다..! 알겠숩니다 감사해요♡
0 0
멍한 털쥐손이 15.02.26. 08:50
2,3학년땐 적당히 빡세지 않은 커리큘럼거진 학술동아리 하면 도움도 되고, 그 이후 취직이나 시험 관련해서도 도움이 될꺼예요!!! (적당히 빡센 학술동아리 대표로서 홍보하지 않으려 노력하면서 썼지만 모집기간이라 어찌써도 홍보같네요 ㅠㅠ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6. 10:32
멍한 털쥐손이
으악ㅋㅋ 제가 학술동아리에 대한 지식이 부족해서 그러는데 학술동아리에선 어떤... 활동을 하나요? ㅜㅜ
0 0
멍한 털쥐손이 15.02.26. 10:35
글쓴이
분야별로 다르죠? 경영경제계열에서는 모의투자나 기업분석 스터니나 수업을 하는경우도 있고 사회,정책계열은 시사나 관련분야 공부하구 "토론"하기도 하구욯ㅎㅎㅎㅎㅎㅎ 토론토론토론 큼큼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6. 11:45
멍한 털쥐손이
하하하...토...론...?☆★ ㅋㅋㄱㅋㅋㅋㅋ 전 이과계열이라 그러는데... 이과계열은 어떠할까요? 혹시 아시나요??
0 0
멍한 털쥐손이 15.02.26. 11:48
글쓴이
이공계열은 잘 모르겠어요~ㅠㅠ 같이 토론하는 공대 친구ㄷㅡㄹㅋ콜록콜록... 한테 물어봐드릴까요?ㅎㅎㅎ (홍보아님)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6. 11:59
멍한 털쥐손이
ㅋㄱㅋㄱㄱㄱㅋㄱㄱㅋㄱㄱㅋㄱㄱㄱㅋㅋㅋㄱㅋㄱㅋㄱㄱ아낰ㅋㄱㄱㄱㅋㄱㅋㄱㄱㅋㄱㄱㄱ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