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장학금(이공계) 2년 전형 궁금한게 있습니다.
글쓴이
- 2015.02.26. 10:51
- 1683
이번에 3학년 올라가는 계과 학생입니다.
이공장이라고 불리는게 입학한 학생 중 수능성적 우수자만 받는 줄 알았는데
2년 전형이라고 3학년 올라갈 때 학교 내의 성적이 우수한 학생에게도 지급해준다는 사실을 알았는데
1. 제가 전체평점으로 20~30 / 350 정도인데 받을 가능성이 있을까요??
물론 매 해 다르겠지만... 받고계신 분들이 보시고 대충 기대라도 할 정도인지 궁금해서요 ㅎ;
2. 혹시 전공평점도 같이 보는건가요??
3. 이공장 2년전형 이것도 한번 신청 되면 3.5 넘어야 계속 유지가능한거죠?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 _ _ )
권한이 없습니다.
3학년 1학기 신청 전이 아니라 재학 중에 조교님이? 추천해주시면 그 때 신청하는건가요? 아는게 없어서.. 흑흑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학중에 학과에서 연락와요
저는 전전에서 8등이었는데 3학년 1학기 중반쯤에 연락오더군요
마찬가지로 3.5넘으면 계속 줍니다.
저는 전전에서 8등이었는데 3학년 1학기 중반쯤에 연락오더군요
마찬가지로 3.5넘으면 계속 줍니다.
0
0
아픈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물박달나무
그럼 3학년2학기때부터 장학금받으신건가요? 아님 1학기에 선발되시고 내셨던 돈돌려받으시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1학기때 성적장학금으로 200만원 받았었는데
이거 선정되고 50만원 돌려받았습니다.
이거 선정되고 50만원 돌려받았습니다.
0
0
아픈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물박달나무
오호.. 감사합니다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이런거도잇군요 기계 5등안에드는데 받고싶네요
0
0
털많은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자작나무
5등은 받으실듯요 부럽네요 ㅎㅎ 저까지왔으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재학중에(1학기) 조교님이 전화오셔서 신청기간 알려주시고 신청했었어요 근데 저는 그당시에 이미 국장으로 전액장학금이었는데 나중에 확인해보니까 국장취소되고 이공장전액으로 전환해놨더라구요 성적유지는 아마 백분율?? 그걸로 따지면 3.2만 넘으면된다고 알고있엉ㅅ
0
0
푸짐한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상사화
아그리고 자연대 생명3과중 하나고 5등이었어요
0
0
푸짐한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상사화
아하! 감사합니다 부럽슴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