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학생
글쓴이
- 2015.02.26. 11:35
- 1637
안녕하세요~! 이제 3학년 올라가는 학생인데.. 이번8월달에 교환학생 한번 도전해보고 싶은데
무엇을 준비해야할지..
우선 토플 공부는 시작할거구요 학점관리도 해야할것이고!
나머지 부분은 어떻게 준비해야하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ㅎㅎㅎ
그리구 교환학생 갔다오신분들 어땠는지 ~ 궁금합니다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버디프로그램이나 국제교류원에서 토플강좌인가 그런거하는대 그런거들으면 가산점추가됩니다 최대 3점까지
0
0
답답한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플은 그냥 지원가능점수까지만 해도 괜찮고 학점이 좋아야해욤 ,, 등수가 1등이면 갑입니다 왜냐하면 토플점수반영보다 등수반영점수가 몇배나 크기때문입니다
0
0
우아한 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학점이갑 학점이 짱짱맨
0
0
처절한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이 중요하구나.... 으악....!!! 어느정도 까지만들어야할까요...ㅠㅠㅠㅠㅠ 진짜 가고싶은데.... 3.5 정도밖에 안되는데ㅠㅠ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점 아니고 등수로 계산해요
대외교류본부에 교환학생에 지침서 인가? 그거 읽어보면 교환학생 뽑는 법에 대해 자세히 나와 있엉ㅎ
대외교류본부에 교환학생에 지침서 인가? 그거 읽어보면 교환학생 뽑는 법에 대해 자세히 나와 있엉ㅎ
0
0
늠름한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흰꽃나도사프란
잇어요
0
0
늠름한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