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저녁 언제부터 주나요??
글쓴이
- 2015.02.26. 12:15
- 880
알바가 6시라서 저녁을 먹을수있을지 애매하네요..
한 5시20분에가도 밥 먹을수있나요?
한 5시20분에가도 밥 먹을수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다섯시 반부터 일곱시까지로 알고있어용 ㅋㅋ
0
0
초연한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25분쯤부터줘요
0
0
느린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분이면 안나올경우가 허다하고 25분 이후로 가시면돼요.
0
0
꾸준한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