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졸업생 계신가요?
글쓴이
- 2015.02.26. 14:50
- 1088
졸업생 분들 계신가요?
혹시 졸업자 분들 중에 동기들이나 가족이나 뭐 아무에게나 졸업소감이나 할말 있으신 분은gpsin@hotmail.com 으로 학과랑 이름이랑 쓰셔서 보내주시면 제가 내일 졸업방송에서 읽어드립니다.~!
댓글로 학과랑 이름쓰시고 남겨주셔도 되요~~
혹시 졸업자 분들 중에 동기들이나 가족이나 뭐 아무에게나 졸업소감이나 할말 있으신 분은gpsin@hotmail.com 으로 학과랑 이름이랑 쓰셔서 보내주시면 제가 내일 졸업방송에서 읽어드립니다.~!
댓글로 학과랑 이름쓰시고 남겨주셔도 되요~~
권한이 없습니다.
여기
0
0
힘좋은 꿩의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요 ㅜ
0
0
멍한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졸업자 분들 중에 동기들이나 가족이나 뭐 아무에게나 졸업소감이나 할말 있으신 분은
gpsin@hotmail.com 으로 학과랑 이름이랑 쓰셔서 보내주시면 제가 내일 졸업방송에서 읽어드립니다.~!
gpsin@hotmail.com 으로 학과랑 이름이랑 쓰셔서 보내주시면 제가 내일 졸업방송에서 읽어드립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