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학원 추천 부탁드려요
글쓴이
- 2015.02.26. 16:50
- 2173
공대 4학년이고 이번학기 시간표가 월수만 있어서
화목 클래스가 있는! 영어학원 추천 부탁드립니다.
토익, 토스는 완성되어서 회화를 잘하고 싶은데
현재 파고다,와이비엠 시간표는 살펴봣는데 맞는게 없더군요
미카사 라는 곳도 발견했는데 일주일에 1번만 해서 쫌 안땡기던데.. 학원 자체는 괜찮은곳인지?
피누님들의 정보력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미카사 일주일에 두번으로 알고있는데! 열심히 하실거라면 완전 강추 근데 빡셔요..
0
0
생생한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라벤더
저도 다녀볼까 하는데 지점은 부산대나 경대 아무데나가도 상관없나요? 서면은 좀 멀어서.. 수업방식은 어떤지도 궁금합니다
0
0
피곤한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점은 원장님이 하신다고 들었어요! 거기가세요ㅎㅎ
0
0
생생한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