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궁금한점!!
글쓴이
- 2015.02.26. 17:01
- 973
계절학기의 앞뒤 학기에 강의를 들었어야 그 사이 계절학기도 인정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납작한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미국쑥부쟁이
아 계절듣고 휴학할수있는거군요! 감사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넵
계획하신대로 잘 풀려가길 바랍니다 ㅎㅎㅎ
계획하신대로 잘 풀려가길 바랍니다 ㅎㅎㅎ
0
0
납작한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궁금해는데 감사합니다^^
0
0
교활한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015-1휴학했다면 2015여름 계절 듣고 2012-2복학해야 계절성적 인정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