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 사물함 보통 신청기간이 언제쯤이죠?
글쓴이
- 2015.02.26. 17:37
- 949
도서관 사물함에 짐 빼야 되는데 큰일났네요 ㅋㅋ
유료사물함 문의해보니 당분간 자리가 없다는데
싸이월드 아이디가 없는데
혹시 작년에 언제쯤에 신청했었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매번 개강날부터 일주일정도 신청햇엇음요 싸이가입하던가 친구랑 같이 신청하면 되겟네요
0
0
일등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자주달개비
오 감사합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자주달개비
혹시 사물함 배정은 신청기간 다음주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작년에는 첫주 금욜인가에 배정햇는데 이번에는 아직 공지가 안올라와서 공지올라와야지 알수있을꺼에용
0
0
일등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자주달개비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사물함 좋은 곳에 배정받으시길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