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하지않고 휴학하는거 언제까지인지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글쓴이
- 2015.02.26. 19:16
- 777
등록후 휴학은 수업일수 1/2까지라고 들었는데
등록금을 안내고 휴학하려면 이미늦은건가요?ㅠㅠ
3월초에 해도 되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등록후 휴학은 수업일수 1/2까지라고 들었는데
등록금을 안내고 휴학하려면 이미늦은건가요?ㅠㅠ
3월초에 해도 되나요?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등록하시고 개강해서 휴학하셔야 할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