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등록금...못냈는데 혹시 기회있나요
글쓴이
- 2015.02.26. 19:18
- 2427
등록금 오늘까지 내는 건데
못냈습니다
혹시 추가 납부 기간이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외로운 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있을듯해여 늘 있었으니까 곧 재무과에서 공지올려주실듯
0
0
방구쟁이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회향
걱정말아유
0
0
방구쟁이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가요? ㅜㅡ 이걸 왜 하필 방금 깨닳아서
0
0
외로운 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풍란
걱정마세요 늦게 아셨지만 또 기회는 있다는 점도 아셨으니까요
0
0
방구쟁이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풍란
깨달아서..
0
0
해맑은 개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할 헝헐 헐 !!!!!!!!헐 헐 헐 헐....할...
0
0
엄격한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돌피
ㅋㅋㅋㅋ
0
0
화난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가 납부 기간 3월 초에 있습니다~
0
0
명랑한 고구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강하고 한 달 후까지 추가납부기간 계속 떠요 ㅋㅋ
0
0
질긴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있어요 저 장학금때문에
재무과에서 3월에 등록하래요
걱정마세요!
재무과에서 3월에 등록하래요
걱정마세요!
0
0
수줍은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월에 또있긴하지만
수강신청 다날아갈수도있음.
수강신청 다날아갈수도있음.
0
0
바보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가등록기간 3.4-3.6
0
0
멋쟁이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누가 답좀 시원하게 해주세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