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타고다니다가 부산대지하철역근처에 폰유리갈아주는데 있다는광고를 본거같은데..
글쓴이
- 2015.02.26. 22:04
- 1141
혹시 어디인지 아시는분계신가요?
유리가는데 3만원정도라고하던데
옵티머스 g pro도 3만원인가요 ㅠㅠ
유리가는데 3만원정도라고하던데
옵티머스 g pro도 3만원인가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제 기억에는 부대지하철역 1번출구 근처에 있었어요. 가격은 저도 안 가봐서 자세히 모르겠네용
0
0
유치한 복자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복자기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번 출구 앞인데 삼성꺼만 3만원이네요 ㅠㅠ
0
0
게으른 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뽕나무
아 ㅠㅠ 이런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