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적학원 다녀보신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5.02.26. 22:27
- 2232
다음달부터 회화랑 라이팅 수업 들으려 합니다
상담받아봐야 알겠지만 아마 둘다 초급부터 듣게 될것같은데
강사분이 스피킹은 eunice(k) , shery(k)
라이팅은 eunice(k), clare(k)
이렇게 계신데 강사분 추천이랑
수업방식은 어떤식으로 진행되는지 궁금해요
상담받아봐야 알겠지만 아마 둘다 초급부터 듣게 될것같은데
강사분이 스피킹은 eunice(k) , shery(k)
라이팅은 eunice(k), clare(k)
이렇게 계신데 강사분 추천이랑
수업방식은 어떤식으로 진행되는지 궁금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유별난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붓꽃
다른 수업 어떤거 추천하시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edi는 그냥 무조건듣는게좋아요~ 그리고 영어실력이좀되시몀 pre npr 아니시면 중급lc 드리고 모든수업이 전부 그 목적에맞는거만 하지않아요 예를등면 엘시수업도 책읽기도하고 듣기가위주이긴하지만 ㅎ 딴것도다하거든요
0
0
유별난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리고 회화나.라이팅 부족하셔서 두개수업만 딱들으시면 효과없구 다른수업병행하셔야 도움많니되실듯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