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 잘 하는 분들
- 2015.02.26. 23:36
- 3221
더 노력하고싶은 한 학생입니다...ㅠㅠ
이제 2학년이 되는데요
솔직히 아직도 공부법을 잘 모르겠어요
1학년 마치고 학점은 4.22에
전공은 4.38인데
1학년 성적은... 노는 애들도 많고
전공기초고...
그냥 받기 쉬운 것 같다고 느꼈어요.
저는 전공들 그날그날 끝나고
다시 읽고 노트도 만들고
시험기간엔 책 셀 수 없이 읽고
이렇게 공부를 했는데요!
2학년 되면 이제
전공3개에 일선2개 있는데
일선이 법대 과목이고
그래서 걱정도 되고 조금ㅠㅠ
외울 것 투성이잖아요?
전공에도 법이 여러개고
어쨌든 앞으로의 공부가 좀 걱정이 되는데
공부 잘 하시는 선배님들
어떤식으로 하는지 노하우?가 있나요???
기본적인건
수업집중하고 복습 필수고
많이 하는 거겠지만요..
대충 하루에 어느정도 시간을
투자하시고ㅠㅠ?
그런 게 궁금해요..!
잘하는 선배님들
어떻게 하는지 대충이라도 알고싶어요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문사화계열이면 학점이아무리높아도힘드는때가옵니다 경영복전꼭하시길 그학점정도면 왠만하면붙음 경쟁률따라다르긴하지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여태 하신거 페이스 잃지 마세요 여태까지 한게 성적 잘 받는 정석입니다 그날한거 그날 복습하는것에 대한 효과는 정말 말할 필요도 없이 확실합니다
다만 한가지 착각하고 계시는게 있는데 공부를 잘하는거랑 성적이 좋은거랑은 다릅니다 님 전공과 무관한 공부를 해보면 알게 될거에요 성적이 좋다고 다른공부 마저도 잘 하는건 아니구나
하지만 다른공부 마저도 님처럼 한다면 성공의 길은 열려있습니다
기본만 한다면 99는 먹고 들어간다고 생각합니다 나머지 1은 혁신이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그 모습 변치 않으면 됩니다 ㅎㅎㅎ 잘 하고 있으니까 걱정하지 말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지금하고 계신 공부방법이 충분히 좋은 공부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제가 학점을 잘받았을때도 매일복습하고 수업열심히 듣고 노트정리하고 책여러번 읽는 형태로 공부했던것 같네요.
학점을 좀 날로 먹고자 하신다면 (과특성에 따라 다를 수있지만...) 유사한 과목을 같은 학기에 듣는 것도 좋은방법이 될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가령 재무관리 국제재무관리 국제경제학 외환관리론 이런식으로 서로 중복되는 내용이 있을경우에 학점관리하기가 좀 편했다고 생각됩니다.
머 어쨋든 꾸준히 공부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인거 같네요.
비추천에 기죽지마시고 이번학기에도 더 좋은학점 받으시길 바랄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