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학생가시는 분들 비용 문제..
글쓴이
- 2015.02.27. 01:26
- 2532
교환학생 가시는 분들 비용문제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부모님한테 받으시나요? 알바하시나요?
외부장학금 안될 것 같고 학교에서 한 번 주는 걸로 첫 달에만 도움 좀 되고
그 뒤로는 부모님께 손 벌려야될 것 같은데 비용문제때문에 갑자기 왜이렇게 답답하죠 ㅋㅋㅋ
한학기만 있다 올꺼긴한데.. 휴학해서 알바하고싶기도하고 ㅋㅋㅋ 그냥 한학기만 도와달라고할까요
용돈받는걸로치면 교환학생 한학기분이 부산대 두학기분이긴한데... 생각이 많네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집에 큰 타격 없으면 한학기는 받아도 괜찮을 것 같은데ㅠㅠ 좀 곤란하면 알바 반 부모님 반 정도라도.. 지인 중에 아는분들 보니 걍 집안 상황 맞게 선택하더라고요~ 다 받든가 알바 몇달 하거나요~ 다 처지가 달라서 딱 어쩌라 못하겠네요ㅎㅎ
0
0
착한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두메부추
그렇죠.. 그냥 나 좋으라고 교환학생붙어서 가는건데 그냥 좀 죄송해서요~ 이왕이면 부모님 돈 최소화해서 다녀오고 싶은데 갑자기 생각 이리저리해보니 조금 머리가 아푸네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부모님과도 신중히 대화해 보시고 여러 이야기도 들어보시고 최적의 선택을 하시길 바라요ㅋㅋ 교환학생도 참 신경쓸 것 많고 스트레스더라구요~ 천천히 생각 해 보시고 잘 다녀오세여ㅎ
0
0
착한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두메부추
감사합니다 아직 100% 확정은 아니지만..생각이 많은 밤이네요 ㅋㅋ 안녕히주무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한학기 휴학했어요ㅎㅎ
0
0
개구쟁이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개양귀비
아 진짜요? 학기중에 조금씩 알바를 하자니 둘다 안될 것 같고 생각이 많네요. 외부 장학금만 타졌다면 이런 문제도 없었을텐데 잘 한 번 생각해보겠습니당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권도
0
0
살벌한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외부장학금신청할려면 멀었지 않았나요?
0
0
힘쎈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뱀고사리
유치실패/자격미달.. 등으로해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친구는 직전학기 휴학하고 아르바이트하더라구요. 그렇다고 또 많이 모이는것도 아닌거 같고...근데 보통 한달에 얼마정도 드나요? 저도 내년준비중이라 좀 걱정이ㅜㅜㅜ
0
0
착한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딱총나무
전 아시아권인데, 첫달은 좀 과지출예상이고.. 반년정도 체류예정인데, 달에 최소 7-80, 넉넉 100잡고있습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제가벌어서갔습니다 집여유있으시면 맘편하게 도움받으면서 갔다오시길 추천
0
0
적나라한 은백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은백양
부모님과 진지하게 이야기나눠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