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하시는분들ㅠㅠㅠㅠ
글쓴이
- 2015.02.27. 09:30
- 1452
처음 자취하는거라 헷갈리는게 너무 많네요..
제 방 보일러가 타임기능이 없거든요
그래서 자는동안 내내 틀고 자면 난방비폭탄맞을거같은데..
자기 한두시간전에 틀어놓고 잘때 끄면 되는건가요??
어제 보일러 바로 따뜻해지는걸로 생각하고 1시쯤에 틀어서 삼사십분 기다렸는데도 2도 올라가서 그냥 끄고 조금 춥게 잤네요ㅠㅠㅠ
답변 부탁드려요ㅠㅠㅠ
제 방 보일러가 타임기능이 없거든요
그래서 자는동안 내내 틀고 자면 난방비폭탄맞을거같은데..
자기 한두시간전에 틀어놓고 잘때 끄면 되는건가요??
어제 보일러 바로 따뜻해지는걸로 생각하고 1시쯤에 틀어서 삼사십분 기다렸는데도 2도 올라가서 그냥 끄고 조금 춥게 잤네요ㅠㅠㅠ
답변 부탁드려요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보일러마다 다른데 일반적으론 해당 설정 온도에 도달하면 켜놨더라도 돌아가지 않아요. 온도가 좀 떨어지면 다시 돌아가죠. 타이머가 없으면 외출이나 그보다 조금 높은 정도의 온도로 틀어놔보시고요. 계량기가 있으니 그걸 확인해 봐요. 빨간네모칸 앞부분부터 계산하면 돼요. 전날 밤에 몇인지 확인하고 아침에 얼마나 돌아갔나 확인해 보세요~ 가령 355.xxx에서 357.xxx가 나온다면 대략 2천원 정도예요.
0
0
귀여운 수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수선화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이 올라갈 때마다 천원정도라는 얘기입니다.
0
0
귀여운 수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안켜도 안 춥던데
0
0
재미있는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하늘나리
어제오늘 춥든디... 좋은곳에 사시나봐여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래요? 장판키고 자면 안켜도 괜찮아용
0
0
재미있는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밤새도록 계속 키면 폭탄맞으니까 조심하세용
19~20도 맞춰놓는게 적절한듯
19~20도 맞춰놓는게 적절한듯
0
0
재미있는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