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식처음가봐서학교앞에서꽃사려는데 글쓴이 2015.02.27. 09:36 1268 2 어디서팔까요ㅠㅡ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느린 파피루스 15.02.27. 09:42 학교 가보면 그냥 많아요 0 0 느린 파피루스 댓글 내용 복사 학교 가보면 그냥 많아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느린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친숙한 족제비싸리 15.02.27. 09:59 학교 어딜가도 팔아요 ㅋㅋ 0 0 친숙한 족제비싸리 댓글 내용 복사 학교 어딜가도 팔아요 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친숙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