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조성민
글쓴이
- 2015.02.27. 15:45
- 1618
시크릿 실전반 수업 난이도가 어떤가요? 토익 한 번도 안 쳐본 초짜인데 잘 따라갈 수 있을까요??
수능은 1등급 나왔고 영어 기초?는 돼있다구 생각해요ㅜㅜ
단기간에 850이 목표인데 노하우 중급반이랑 고민되네요
두 수업 내용이나 난이도가 많이 차이나나요? 들어보신 분 도와주세요~~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잉여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세쿼이아
아하ㅎㅎ감사합니다~혹시 스터디는 하셨나요?? 저는 시간이 부족해서ㅜㅜ못 할것같은데..스터디가 좋다는 말이 많아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으... 스터디는 꼭 하시는게 좋은데 저도 모르겠네요 엘씨가 약하면 하지말구 엘씨는 잘하면 한번 해보세요 알씨만 스터디하는거라.. 아니면 혼자 예복습잘하고 팟7숙제 잘하시면 혼자해도되여
0
0
잉여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세쿼이아
넹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ㅎㅎ스터디는 생각 좀 해봐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말이 더 빠르다는 단점뿐ㅋㅋ 시간대 맞는거 암거나 듣구요 첫 1주 정도는 진도도 같으니까 한번듣다가 그냥 내려가든지 게속 듣던지 하면대요
0
0
잉여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세쿼이아
아ㅎㅎ내려가는 방법도 있네요 감사합니다ㅋㅋ!!일단 실전부터 들어봐야겠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능 1등급이시면 어떤 수업이든 한달만 들으면 900 그냥 넘기실거같아요 주위를 보면 그러드라고요 ㅋ
0
0
착실한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간여유가있으면 1달은 기초반하세여
내용은 똑같고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