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금 내면
글쓴이
- 2015.02.27. 17:47
- 897
15학년 1학기 등록금 내신 분들
학생지원시스템에 개인별 등록 내역에 15학년도 1학기 냈다고 뜨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뜸
0
0
즐거운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실유카
오늘등록금냈으면 오늘저녁이나 낼 뜸
0
0
즐거운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농협 하나은행 아니면 다음날 뜹니다.
0
0
교활한 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