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경고장
글쓴이
- 2015.02.27. 18:15
- 1255
방학이 이제 끝났는데 아직 안오네요
원래 안오는건가요?
받으신분 있으신가요??
원래 안오는건가요?
받으신분 있으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안오나 하고 긴장풀릴때 왓엇던....... 1학년때라 기억이 잘안나네요
0
0
건방진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회는 그냥 뜨기만하고 이회는 경고장인가 삼회째 부모님소환?... 이었던가..그럴걸요 정확하진않습니다. 학교원스탑들어가시면나와요
0
0
털많은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옥수수
3회째엔 제적아닌가요?
0
0
냉정한 고로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고로쇠나무
아.. 정확하지않아서죄송합니다 ㅜ 저도일학년때확인한거라서
0
0
털많은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자취하는데 부모님이 말씀을 안하시는건지 도중에 편지가 사라진건지 소식이 없네요ㅋㅋ
0
0
명랑한 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ㅜ ㅜ너무안오니 더 걱정되네요 원래 온다고하던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미 부모님께서 받으신거아닐까요?
0
0
진실한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