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이번에 토익 점수 잘못나왔나요?
글쓴이
- 2015.02.27. 21:45
- 2120
진짜 어이가 없는데 ㅋㅋ
저번시험에서 너무 피곤해서 문제를 엄청 늦게 풀었습니다
그래서 RC를 15개 찍었어요
그런데 RC가 405나왔습니다
평소보다 낮은건 맞는데
어떻게 이럴수가 있나요
한 10개 틀리면 400점 밑으로 나오는거 아니었나요?
한줄로 다찍었는데
토익 운영제대로 되는거 맞나요? 이거보니 진짜 의심이 들정도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찍은게 맞았겠죠..
0
0
근육질 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떤문젠 10점, 어떤 문젠 5점임
0
0
의연한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줄 제대로 찍으신거 아닌가여..
0
0
흐뭇한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가채점그대로 했는데 난이도 중으로 해놓고 환산한거 비슷하게나오던데요 200문제중 정확히 11개틀려서 935점 나왔습니다
0
0
의연한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충 20개 이상 틀려야 400밑이죠
0
0
청아한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0
0
잉여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