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업 장려금(?) 받으신 분 중에 소득분위 8분위 이상이신분??
글쓴이
- 2015.02.27. 21:59
- 2214
혹시 국장은 못받으시지만 학업 장려금은 받으시는 분 계신가요?
아 물론 둘다 국장이긴 하지만.. 보통은 8분위 이상인가 9분위 이상은 못받잖아요..
혹시 못받으시는데 학업 장려금은 받으시는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ㅠㅠ
저 항상 못받아서 이번에 국장을 아예 신청 안했는데 혹시나 주면 2차때 하려구요..
아 물론 둘다 국장이긴 하지만.. 보통은 8분위 이상인가 9분위 이상은 못받잖아요..
혹시 못받으시는데 학업 장려금은 받으시는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ㅠㅠ
저 항상 못받아서 이번에 국장을 아예 신청 안했는데 혹시나 주면 2차때 하려구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요~ 10분위라서 국장안나왓눈데 장려금나왓네여
0
0
배고픈 수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수양버들
성적에 따라 주는건가요?
0
0
가벼운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산부추
성적이라고 들었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성적이군요. 금액은 얼마나 된데요?
근데 국장 신청 안해도 주는거 같아요. 금액은 안물어봤지만 국장신청안해도 받더라구요. 그리고 과마다 달라서 성적 높아도 못주는곳도 있어요
그리고 밑에 지방인재는 분위랑 상관없는거였는데 그건 올해부터 신입생들만 준다고 하고 암튼 국장은 성적 높아도 분위 안되면 못받는대요
근데 국장 신청 안해도 주는거 같아요. 금액은 안물어봤지만 국장신청안해도 받더라구요. 그리고 과마다 달라서 성적 높아도 못주는곳도 있어요
그리고 밑에 지방인재는 분위랑 상관없는거였는데 그건 올해부터 신입생들만 준다고 하고 암튼 국장은 성적 높아도 분위 안되면 못받는대요
0
0
가벼운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장 신청 안했는데 장려금은 나왔어요
0
0
머리좋은 골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골풀
네?? 신청 안했는데 나왔어요???ㅠㅠ
저 4.4x 로 2등인데.... 우리과는 안주는건가ㅠㅠ
저 4.4x 로 2등인데.... 우리과는 안주는건가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국장 안나올꺼 알아서 신청안했는데 장려금은 주더라구요. 각 과마다 다른가봐요..
0
0
머리좋은 골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분위라도 성적좋으면 국장도 받을수있어여 그정도되면 장려금도받을듯
0
0
적절한 산수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산수유나무
성적은 저저번학기 1등 직전학기 2등이었는데 국장 받은적 한번도 없네요ㅠㅠ 이때까지 소득분위 탈락만.. 국장은 소득분위고 장려금은 성적순인가봐요. 근데 우리과는 왜 안주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엥 소득분위 9이상이면 학점기준 89점이상이면 지방인재로 주지않나요? 전 계속 받았는데....?왜그렇죠?
0
0
적절한 산수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산수유나무
아아! 지방인재 생겼을때 딱 1번 처음으로 국장에서 주는거 받았어요. 이번 학기부터는 신입생만 준다더라구요 지방인재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저는 저번학기랑 이번학기 둘다받아서여 이제바뀌나보네여ㅠㅠ
0
0
적절한 산수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과사에전화한번해보시구 국장에도 전화해보세요!
0
0
적절한 산수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무원자녀라 국장못받아서 신청조차안하는데 이번에 장려금 받았어요. 국장이든 뭐든 못받은 사람중에 성적으로 준단 말도 있더라구요
0
0
상냥한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