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대신 식빵한조각..살많이찔까요?
글쓴이
- 2015.02.28. 00:19
- 2268
아침먹을시간이없고, 간편하게
토스트기에 식빵구워서 한조각 쨈발라먹고다니려는데 살많이찔까요?
토스트기에 식빵구워서 한조각 쨈발라먹고다니려는데 살많이찔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저그렇게햇다가 5키로찜
2
0
적절한 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목련
ㅋㅋㅋㅋㅋㅋ아이구..저는 안되겠네욤ㅠ.ㅜ그냥 귀찮더라도 밥먹어야겠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말 빵 '한' 조각에 잼 소량만 발라먹으면 밥보단 덜 찌죠. 영양 균형은 안맞겠지만 한 끼 저러는건 문제될 것도 없구요
0
0
밝은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콜레우스
윽.. 한조각으로 안끝날꺼같네요 댓글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밥이 살제일많이쪄요~
0
0
불쌍한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밥이나 빵이나예요 근데 잼은 살많이쪄요 설탕덩어리니까 다이어크할때 가장중요한 건 설탕 밀가루 백미 3가지 줄이는 거예요
0
0
착실한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일찍일어나서 밥먹으면서 천천히 오늘할일 뭔가 생각해보는게 나음
0
0
참혹한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침에 먹은 음식은 하루동안 움직이는 데 필요한 칼로리로 대부분 이용될거라서 많이 먹어도 살 찌는데 영향이 크지 않습니다. 저녁을 적게 먹는게 중요하죠.
0
0
참혹한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