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 비용 부담 어느 정도가 적당한가요
글쓴이
- 2015.02.28. 00:31
- 1856
소개 받아서 연애를 처음해서
사귀면서 서로 어떤 부분에 대해 어떻게 비용을 부담해야 되는지 궁금하네요
그냥 일반적으로 어떻게 하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만나서부터 정하긴 뭐할 거 같아요 보통 초반엔 남자가 좀 내는 편이죠 워낙 한국 정서가 그렇게 박혀있으니... 사귀면서 데이트 통장 만드는 식으로 정하는 게 가장 깔끔할 거 같네요
0
0
민망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6대4정도 내는것 같아요~
그리고 적당하다 생각함!
그리고 적당하다 생각함!
0
0
한심한 하늘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생각이지만.. 아 저는 남자구요.. 평균적으로 연애초기인 3~6개월때는 남자가 7:3 정도
남자가 밥사면 여자가 커피정도,,?
6개월이후부터는 돈있는 사람이 사거나 위에댓글다신분처럼 데이트통장을 만드는거 추천
남자가 밥사면 여자가 커피정도,,?
6개월이후부터는 돈있는 사람이 사거나 위에댓글다신분처럼 데이트통장을 만드는거 추천
0
1
냉정한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대4
0
0
눈부신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고싶은 만큼 내세요 정해진것도없는데
0
0
포근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데이트통장만드세요..초반에야 남자쪽이 많이내는건 어쩔수없지만 솔직히 6대4로 내다가도 자기사정힘들고 맨날집에서 라면만먹다보면 남자고 뭐고 내가 더 낸다는생각에 화남
1
0
어설픈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같은 학생끼리 6대4는 아니지 않나요? 직장인이라면 사회적으로 월급차이가 있어서 그렇다하지만..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ㅎㅎ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ㅎㅎ
0
0
적나라한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천남성
음..여자분이거나 연애경험없는 남자분 같은데 여자분이면 참 착하신거 같고ㅋㅋ남자분이시면 연애한번 해보세요 나보다 어린애들 사귀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연애 초기부터 반반하기 힘들어요 그리고 그러기도 싫고ㅋㅋ누나라면 모를까...
0
0
청렴한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애 3년차 접어든 시점에서 말하자면 5대5 그냥 서로 알아서 자연스럽게 이 기준에 맞추게 되는 듯. 근데 개인적으로 별로 의식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게 좋아하면 자연스럽게 서로 내려고 하게 되고 그런거 아닌가 싶네요.
0
0
게으른 석잠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