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 포장 글쓴이 2015.02.28. 08:51 1456 2 곱창이 너무 먹고싶은데 같이 먹을 사람도 딱히 없고 그냥 집에서 쳔히 노트북보면서 먹고싶은데 포장되는 곳 없나요? 길곱창은 포장 안되려나요?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엄격한 천일홍 15.02.28. 10:55 부평동 곱창골목의 곱창집들 포장 되는뎅..비싸지만 양많고 맛도있어요 길곱창도 될거같기는 해요ㅋㅋ 0 0 엄격한 천일홍 댓글 내용 복사 부평동 곱창골목의 곱창집들 포장 되는뎅..비싸지만 양많고 맛도있어요 길곱창도 될거같기는 해요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엄격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5.02.28. 12:38 엄격한 천일홍 아ㅜ부평동ㅜㅜ 그래도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아ㅜ부평동ㅜㅜ 그래도 답변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